공지사항

아시아 백성들을 위한 기도

작성자
기사연
작성일
2005-06-16 23:05
조회
1233
아시아 백성들을 위한 기도-I

본 연구원은 한국교회가 아시아 각국에서 들려오는 하나님의 형상들의 신음소리를 듣고 그들의 고난을 위해. 기도하며, 고난에 동참하여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한국교회가 하나님께서 우리 위에 베풀어주셨던 사랑을 아시아 각국의 민중들을 위해 나눌 수 있는 역할을 감당하기를 바라며 그에 필요한 자료를 정규적으로 제공고자 합니다 (<회원전용-자료실>에 들어 가십시요)

우리는 하나님께서 모세를 사용하셔서 바로의 압제 아래 신음하던 이스라엘 백성들을 해방시키셨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와 동일하게 1960년대 이후부터 최근에 이르기까지 이 땅의 백성들이 신음하고 부르짖을 때에 하나님께서는 해외의 교회들(유럽과 아메리카의 여러 나라)을 사용하시어 그들이 기도와 물질적 지원으로 우리에게 사랑의 손길을 뻗게 하셨습니다.

그 사랑에 빚진 자 되어, 우리가 아직은 부족하지만 자유를 누리며 비교적 민주화된 국가에서 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렇기에 이제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받았던 그 사랑을 압제에 신음하고 있는 아시아 나라들의 백성들에게 나누어 줄 때라고 명하십니다.

우선 과거 우리처럼 40년이 넘도록 군사정권으로부터 고난당하고 있는 미얀마 백성들의 신음소리에 관한 자료를 정규적으로 제공하겠습니다. 여호와 하나님의 구원의 역사를 잊지 않기 위해 출애굽 사건을 반복하여 암송하였던 이스라엘 백성들처럼, 한국의 기독교인들도 괴로웠던 시절에서 우리를 구원하신 하나님의 은총을 생각하며 그 하나님께서 미얀마 백성들에게도 역시 은총을 베푸시어 그들이 지금의 고난에서 벗어나도록 <미얀마 백성을 위한 기도>에 동참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운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