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릿선교 소식-2 (2007년 6월)
살롬!
I. 달릿교회 목회 소식
달릿교회 독립교단 간사 알렉산더 목사가 소속 회원 목회자들의 보고서를 보내왔습니다. 2007년 4월 보고와 달리 5월 보고는 14명의 목사들이 각기 타밀어로 작성한 보고서들을 알렉산더 목사가 영문으로 번역하여 보내 왔습니다. 알렉산더 목사의 노고를 치하하며 본 연구원은 이 보고서들을 우리말로 번역하여 이 소식지와 함께 각 자매교회에 발송합니다.
보고서들의 내용을 간단히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어린이 성경학교
우리 형제 달릿교회 대부분은 5월에 10일 동안의 어린이 성경학교를 개최하였습니다.
인도의 타밀라두 지방의 기후는 5월이 가장 무더운 달로서 기온이 섭씨 40도를 넘나들어 더위로 사망한 사람도 수십 명씩 된다는 신문 보도도 있습니다. 따라서 각급학교도 5월에 여름 방학을 하고 교회는 이 시기에 여름성경학교를 개최하는 모양입니다.
의 어린이 성경학교에는 50명에서 70명의 어린이들이 참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2. 신입 교인
1) 에나디멕팍캄 <바위되시는 그리스도 교회>( M. P. 쿰마르 목사 시무-김희태 목사님 시무하시는 서울 동광교회의 자매교회)는 가려움증을 고친 쿠루쉬나베니 여인의 가족 3인과 18일 부흥집회 후 3명의 신입교인을 영접하였습니다.
2) 체리비 구세주 교회( 라지이아 목사 시무-김정명목사님이 시무 하시는 여수은현교회의 자매 교회)는 4명의 힌두교 소년들을 신입 교인으로 받았습니다.
3) 순남부쿨람, 그리스도의 교회( M. C. 폴 목사 시무-김락현 목사님의 대구 평화교회의 자매교회)는 5월 4일 금식기도 후 델비카와 락시미라는 2명의 자매를 신입교인으로 영접하였습니다. 이들은 5월 7일 세례를 받았습니다.
새로 신입한 신도들을 위해 기도해주시길 바랍니다.
3. 신유 목회
1) 상기 <바위되시는 그리스도 교회>- 쿠루쉬나베니라는 여인의 가려움증을 고쳐주었습니다.
2) 페리유야베두 <그리스도의 교회>의 K. 무투 크리스찬 목사( 이석형목사님 시무하시는 구리밀알교회의 자매교회)는 복통에 시달리는 24세의 힌두교인을 위해 금식기도를 하여 고쳤습니다.
3) 여수은현교회(김정명 목사 시무)의 자매 교회인 체리비 <구세주 예수교회>(라자이야 목사 시무)는 신유은사를 받기 위해 오는 체리비 마을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4) 여수은현교회의 또 다른 자매 교회인 이구바르팔라얌 <그리스도의 교회>의 N. S. 마니 목사도 힌두교 달릿 사람들을 위 한 신유 특별기도회를 가졌습니다.
5) 대구 평화교회(김락현 목사 시무)의 자매 교회인 순남부쿨람<그리스도의 교회>의 M. C. 폴 목사(무자격 치료사)는 순남부클람 마을을 대상으로 의료 선교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6) 대구평화교회의 또 다른 자매교회인 팔라박캄 <희년기독성도교회> 무티 목사도 이 마을 사람들을 위한 신유 목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7) 서울열림교회(나핵집 목사 시무) 자매 교회인 말라바팔라얌 <비스바 하나님의 교회>의 N. 예수라즈 목사는 이 마을 셀비라는 자매의 전기충격으로 구부러진 손가락을 고쳐주었습니다.
4. 부흥 집회
에나디멜팍캄 <바위되시는 그리스도 교회>(M.P 쿰마르 목사 시무-서울동광교회), 킬벤박캄 교회(쥬다라자 신 목사-구리밀알교회), 이구바르팔라얌 <그리스도의 교회>(N.S. 마니 목사 시무-여수은현교회), 마나발나가르 <살아계신 주님의 성회( 조셒 프라바카르 목사 시무-서울 동광교회), 순남부쿨람< 그리스도의 교회>( M. C. 폴 목사 시무-대구평화 교회), 등은 부흥 집회, 신유 특별기도회, 순회 전도집회 등은 가졌다고 전해 왔습니다.
5. 기타
결혼식 주례 (조셉 프라바카르 목사-서울동광교회, N. 예수라즈 목사-서울 열림교회), 유아세례(N. 예수라즈 목사- 서울 열린교회), 병원에 데려간다든가 과외 공부를 시키는 등의 사회봉사 (라자이아 목사-여수은현 교회)
II. 달릿 선교회 소식
1 이 상진목사님의 소개로 강원도 삼척시 원덕교회 (권한기 목사님 시무 )도 저희 달릿선교단에 동참하셨습니다. 월 7월부터 달릿 교회 한 곳을 지원하기로 하였습니다. 환영합니다.
(원덕교회 주소:245-803 강원도 삼척시 원덕읍 호산리,
권한기 목사님 휴대전화: 011-9731-2458)
2. 서울동광교회의 김희태 목사님은 달릿교회 건축을 위해 미화 5,000 달라를 헌금해 오셨습니다. 이 헌금은 달릿독립교단 측과 의논하여 교회 건축이 필요한 교회를 선정하여 지원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3. 전남대학교회 조인선 목사님도 제2 달릿선교여행에 동참하실 것을 결정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4. 달릿독립교단 간사인 알렉산더 목사는 달릿 공동체의 고아 학생들의 학비 등의 지원을 요청해 왔습니다. 제 10 학년에서 12학년에 이르는 남녀 학생 20명이 다음과 같은 도움을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1인당 교복: 15달라, 공책 5 달라, 공납금 연 30 달라. 계 50달라
20인 총계 1,000달라 (약 100만원)입니다. 이를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참고로 알렉산더 목사의 편지 원문과 번역문을 첨부합니다.)
** 달릿선교에 동참하실 분은 02-312-3317~9 한국기독교사회문제연구원 김숙희 간사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내용은 www.jpic.org (아시아 선교 항목 인도)를 참조하십시오